[위쳐3:블러드앤와인] 돌연변이체 개발

피의 추적(Blood Run)‘ 퀘스트를 마치고 투생의 대광장 인근을 지나다 보면 한 꼬마 아이로부터 편지를 받게 되는데, 우선 편지를 배달해 준 꼬마 아이에게 팁은 꼭 주도록 하자. 편지의 발신인은 본편에서의 선택에 따라 예니퍼(예니퍼 선택, 둘 다 선택 또는 선택하지 않은 경우) 또는 트리스(트리스를 선택한 경우)로 달라진다. 편지는 보끌레흐의 모로(Tomas Moreau) 교수라는 자가 위쳐 변이에 대해 연구했다는 내용으로, 이 편지를 읽으면 ‘뒤돌아 보면 낯선 이가 있네(Turn and Face the Strange)‘ 퀘스트가 생긴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모로 교수의 연구실을 조사하게 되고, 모로 교수의 일기와 확대 환등기 기록 등을 통해 교수의 연구로 변이를 더욱 심화시켜 위쳐의 속도와 힘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최종적으로 아래 동영상과 같이 장비를 모두 해제하고 기계를 작동시키면 돌연변이체(Mutations) 개발이 가능해진다.

기계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게롤트.
무기 “W” 트로피 획득.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무기 “W”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다. 모로 교수의 기계에서 나오는 게롤트의 모습이 영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에서 혈청을 맞고 나오는 캡틴의 모습과 비슷하다.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2011)의 장면.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기본 정보

제작사CD Projekt CD Projekt Red
장르액션롤플레잉
발매일2016-08-30
관련 정보PlayStation 플레이스테이션 / 홈페이지 / Wikipedia 위키백과

Leave a Reply